초보자가 먹기 좋은 커피는?
글쓴이
- 2013.03.18. 20:53
- 1352
커피 전혀 안 마시는 사람이 먹기 좋은 커피는 뭔가요?
궁금해요
권한이 없습니다.
바닐라라떼나 메이플or카라멜마끼아또 같은 단거 괜찮아요 아니면 걍 아메리카노에 시럽이라 설탕 좀 많이 넣으 드셔도 괜찮구요
0
0
재수없는 골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골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maeil 에서 나온 카페라떼 카라멜 마끼아또 마일드 맛있어요 . 1200원에서 1300원사이입니다
0
0
어두운 비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비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드러운 라떼류가 좋구요
달달한거 좋아하시면
카라멜 바닐라 메이플시럽이 들어간
라떼류가 각각 있어요
그리고 초콜릿같은 맛을 원하시면
모카종류 드셔보세요
설탕도 싫고 우유같은것도 싫으시면
아메리카노!ㅡ쓰다고 생각되면
주문하실때 물을 많이해달라고 하시거나
설탕시럽을 넣어서 달게 드세요
달달한거 좋아하시면
카라멜 바닐라 메이플시럽이 들어간
라떼류가 각각 있어요
그리고 초콜릿같은 맛을 원하시면
모카종류 드셔보세요
설탕도 싫고 우유같은것도 싫으시면
아메리카노!ㅡ쓰다고 생각되면
주문하실때 물을 많이해달라고 하시거나
설탕시럽을 넣어서 달게 드세요
0
0
바보 다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다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카페모카가 무난하고 좋아요ㅎㅎ
0
0
발랄한 참꽃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참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판기아노?
0
0
창백한 루드베키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루드베키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라떼가 좋습니다. 조금 달달한 류들.. 아메리카노나 이런거는 좀 쓰니까요. 아니면 에이드.ㅋㅋ 그냥 탄산 ㅋㅋ
0
0
어리석은 꿩의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꿩의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카페갓을떼 커피를 딱 시켯는데 무난하길바란다면 바닐라라떼 카페모카 카페라떼
0
0
신선한 골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골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