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맘에드는 여학우가
글쓴이
- 2013.03.18. 21:01
- 2172
갑자기...맘에 드는 여학우 13학번이..
어려보이네요.. 맘에 너무 들어서 이젠 놓치지 않으련다 라는 마음으로 다가가려고만 하다가
오늘 수업 마치고 쫄래쫄래 가는 모습을 보고 있자니 아직 애기티를 못벗은것 같아서...
다른분들도 이런 느낌 받아보신적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그래서 맘에 안드시나요?
0
0
외로운 조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외로운 조팝나무
아뇨. 그건아닌데.원래 호감이 100이었다면 80으로..되버리네요...제가 잘못하나 싶기도하고
학번이 09라
학번이 09라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애기 맞긴맞죠
1달전만해도 고등학생이자나요
1달전만해도 고등학생이자나요
0
0
억울한 진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울한 진달래
그러면 맞긴한데...참... 고러네여 느낌이... 애기라는 느낌이라는거.. 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09면 용서할수있음... 빨리 대쉬하시길.. ㅋㅋㅋ
0
0
푸짐한 얼룩매일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얼룩매일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직 20대 꺽기기 전이니까 용서됩니다..ㅠㅠ
0
0
푸짐한 얼룩매일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얼룩매일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살이 딱이죠ㅋ
어려보이는것도 3~4월 뿐이에요ㅋ
아시잖아요...
한학기 지나면 새내기 찾기가 힘들다는거
어려보이는것도 3~4월 뿐이에요ㅋ
아시잖아요...
한학기 지나면 새내기 찾기가 힘들다는거
0
0
화려한 비목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비목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비목나무
요즘은 한학기도 아녜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상큼버프 빨리 꺼지는듯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보면 귀여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상큼버프 빨리 꺼지는듯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보면 귀여우다..!!
0
0
착한 진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