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두인 사람은 어떤 헤어스타일이 좋을까요...??
글쓴이
- 2013.03.18. 21:29
- 5629
머리가 너무 큰데 머리 좀 작아보이고 싶어요ㅠㅠ
전투모 초도보급 품 말고 싸제 중에 큰거 58호 썻어요...
군필자들은 이게 얼마나 큰건지 아실 듯...
전투모 초도보급 품 말고 싸제 중에 큰거 58호 썻어요...
군필자들은 이게 얼마나 큰건지 아실 듯...
권한이 없습니다.
앞자리 6 아니면 괜찬습니다.
0
0
귀여운 천일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천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운동해서 어깨를 넓히세요.....눈물 ㅠㅠ
저는 59호썼음
저는 59호썼음
0
0
무좀걸린 마삭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마삭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웃프네여...
머리가 길거나 덥수룩 하면 더 커보이니
짧고 깔끔하게!!
머리가 길거나 덥수룩 하면 더 커보이니
짧고 깔끔하게!!
0
0
활달한 시클라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시클라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61호 여기있습니다
저에겐 어떠한 헤어스타일도 답이없었습니다
얼굴도 컸거든요.
그래서 등빨을 키웠습니다..
저에겐 어떠한 헤어스타일도 답이없었습니다
얼굴도 컸거든요.
그래서 등빨을 키웠습니다..
0
0
게으른 둥굴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둥굴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짧은 헤어ㅋㅋ
0
0
싸늘한 들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들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58이면 그래 큰거 아닌거 같은데요ㅋ 전 머리 작다는 소리 듣는 사람인데 55인가 썼는데.
0
0
나쁜 끈끈이주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끈끈이주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쁜 끈끈이주걱
58도 간신히 쓰고 다녔어요ㅠㅜ
그리고 55랑 58은 차이 상당히 날걸요
머리 둘레가 3센치 줄어들면 전체적으로 줄어드는 양은 장난 아닐걸요ㅋㅋㅋ
그리고 55랑 58은 차이 상당히 날걸요
머리 둘레가 3센치 줄어들면 전체적으로 줄어드는 양은 장난 아닐걸요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58호 썼는데 ㅋㅋㅋ 전 아래위는 별로 안큰데 앞뒤로 길어섴ㅋㅋㅋㅋㅋㅋㅋㅋ 에일리언인가
1
0
늠름한 어저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어저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늠름한 어저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댓글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
0
0
의젓한 벼룩이자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벼룩이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생기면댐
0
0
재수없는 개양귀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개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60호는 나가죽어야하나
0
0
머리나쁜 쉽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쉽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모히칸추천
0
0
늠름한 나도송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나도송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