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리들 원래 다 이러나요?!!
- 2013.03.18. 22:37
- 2906
이름은 됐고, 제가 어떤 동아리에서 면접봣거든여?
근데 결과는 문자로 보내준다고 그러는거에요. 오늘까지.
그래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밤까지 문자가 안오는거 보니까
떨어졋나보더라구요..
원래 떨어지면 문자 안해주나요?
첨에는 동아리 들어오라고 쌩 난리부르스더만...
인원 다뽑았다고 이런식이네요.
전 합격이면 합격. 불합격이면 불합격...
문자 올줄 알았는데... 어이상실이네요.
원래 떨어지면 문자안와여?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더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연락안와서 떨어졌냐고 물어봤는데, 내일 연락 준데요. 근데 내일은 고사하고 그
다음날까지 연락안오길래 오늘 불합격자도 연락해줘야하지 않냐고 문자보내니,' 불합격이라고 말하기 죄송해서 연락안한건데;;' 이렇게 답장이 오네요. 처음물어볼때 '지원해주셔서감사합니다만 , 아쉽지만 불합격하셨어요" 이랬음 이렇게 기분나쁘지 않았을텐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타래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차라리 불합격이라고 정확하게 문자주면 괜찮은데 저런식으로 연락도 안주니까
기분 진짜 더럽네요. 이 글도 동물원에 욕쓰면서 올릴걸 그랬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참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떨어졌는걸요... ㅅ댕....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님 노이즈마케팅이 되던가요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참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참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게 더 예의있는 거 같은데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모감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붙으면 연락 드릴거라고 했었는데...잘못알고계셨나봐요..
기분 나쁘셨으면 죄송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봉의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못이해하고의 문제가 아니고요...
님 무슨 동아리 소속인지는 모르겠는데
님이 생각하시는 동아리는 확실히 아닙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통보안하는데도 있죠
알바구할때도 그런식이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