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본책가루 ㅡㅡ어케처치하세요??
글쓴이
- 2013.03.18. 22:41
- 4875
님들 제본책 가루 어찌 처치하세요?
진짜 빡치네요
옷에 묻고 손에 묻고 책상 가방
아놔 ㅁㅊ
집에와서 미친듯이 털었는데 계속 나옴...
진짜 빡치네요
옷에 묻고 손에 묻고 책상 가방
아놔 ㅁㅊ
집에와서 미친듯이 털었는데 계속 나옴...
권한이 없습니다.
0
4
바쁜 이삭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이삭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쁜 이삭여뀌
ㅡㅡ 교수님이 책사지말고 단체로 제본뜨라고 한건데요 ㅡㅡ
저 중고책도 안사는데 ㅡㅡㅋ
저 중고책도 안사는데 ㅡㅡ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값주고 책사시면 해결돼요.
0
0
유치한 자금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자금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치한 자금우
위에 댓글 참조 바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ㅋㅋ 그랫엇군요
빵구뚫어서 스프링으로 안하고 책처럼하면 안생기지 않나요
저도 며칠전에 프린트물 스프링끼웠다가 종이가루 옷에 다묻어봐서 그 깊은 빡침을 이해합니다
빵구뚫어서 스프링으로 안하고 책처럼하면 안생기지 않나요
저도 며칠전에 프린트물 스프링끼웠다가 종이가루 옷에 다묻어봐서 그 깊은 빡침을 이해합니다
0
0
유치한 자금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자금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진짜 공감
한번 크게 털고
계속 털고 또 털고...
단, 실외에서! 들고다니면서 ㅋㅋ
한번 크게 털고
계속 털고 또 털고...
단, 실외에서! 들고다니면서 ㅋㅋ
0
0
질긴 뻐꾹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뻐꾹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질긴 뻐꾹채
진짜 빡치네요^^^^^....
첨에 이게 뭔가 했네요...
첨에 이게 뭔가 했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도 제본 처음해보고 당황....ㅋㅋㅋ
그뒤로 좀 꺼려지네요 ㅋㅋ
교수님이 뽑아서 하라고 한건데ㅋㅋㅋㅋㅋ
그냥 파트별로 묶어서 스테이플 찍는게 나을듯..
그뒤로 좀 꺼려지네요 ㅋㅋ
교수님이 뽑아서 하라고 한건데ㅋㅋㅋㅋㅋ
그냥 파트별로 묶어서 스테이플 찍는게 나을듯..
0
0
질긴 뻐꾹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뻐꾹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쩔수 없죠 ㅋㅋㅋ 한번 미친듯이 털어보세요
0
0
피곤한 일본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일본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털었다~ 생각하면 또생기는 마법의 가루ㅠㅠ
0
0
정겨운 다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다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남의 돈 훔치는거랑 뭐가 다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