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8 PNU WRAN
글쓴이
- 2013.03.19. 00:14
- 2181
사용 안 되나요??
CUVIC도 깔았는데 연결이 안 되네요;;
보니까 윈도우7용이라고 되있던데 그래서 안 되는 건가??;;
혹 윈도우8 쓰고 계신 분 도움 부탁드려요~~ 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0
0
찌질한 네펜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네펜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찌질한 네펜데스
아 그런 방법이... 감사합니다!!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윈7용 큐빅까시구요 무선랜 리스트중에 피엔뉴더블류랜 클릭하구 설정?을 들어가세요 들어가시면 보안칸에 아이디랑 비번치는데가 있어요 거기에 학교 학번이랑 비번치세요 그리고 연결누르시면 아무 반응이 없는데 윈도우8 자체 무선인터넷 프로그램으로 연결됩니다 ^_^
0
0
촉촉한 주름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주름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원스톱에 학생지원인가 복지인가 그 탭 보시면...(정확히기억은안남)
와이브로 아이디 신청이있어요
그럼 그 페이지를 폰으로 여시고 인증 받으시면 1일 아이디를 줘요
그것을 올레와이파이 오픈형을 잡으시고 크롬말고 익스플로러로 들어가시면 로그인 창이 우측에 나오는데 올레 와이파이 회원인가 그탭 누르셔서 받으신 아이디랑 비번 치시면되요.
매일 하는 번거로움이있지만 와이파이치고는 속도 짱입니다 ㅋ
방학때라 그런지 몰라도 4메가 노래 받는데 2초걸렸어요...
저는 윈7에 에그를 가지고다녀서 가끔 에그안들고온날 쓰는편인데..
아마 윈8에도 되실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