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LPT1급정도 따면 학교에서 일본 연수프로그램 같은 것 해볼 수 있을까요?
글쓴이
- 2013.03.19. 00:31
- 999
12월에 1급 딸 생각인데 학교 프로그램이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해보신 분 있으신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2월에 1급 딸 생각인데 학교 프로그램이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해보신 분 있으신가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