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부도 동아리인가요??
글쓴이
- 2013.03.19. 00:53
- 1477
새내긴데요 ㅋㅋ좀 늦은거 알지만
저번주에 지나가면서 보니까 꽤 재미있을거 같아서 ㅋㅋㅋㅋ
동아리인줄 알았는데 부대 홈페이지에 없더라구요,,ㅋ
권한이 없습니다.
0
0
화사한 제비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제비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사한 제비동자꽃
뭐지...ㅋㅋㅋㅋㅋ시크하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궁금하당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웹툰 오늘의 낭만부 패러디인거 같은데 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싸늘한 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싸늘한 무
저도 그럴거 같았어요 ㅋㅋㅋ근데 동아리인지 아닌지도 모른다는게 문제;;,,,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아리 맞아요...
0
0
개구쟁이 리아트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리아트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도 궁금해서 뭐하는 동아리냐고 물어봤는데 답장도 안오더라구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