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전 하시는분들~~
글쓴이
- 2013.03.19. 11:32
- 1120
복수전공 하고 잇으신 분들~
다들 몇학기만에 졸업하시나요?ㅎ
저는 이러다가 초등학교다니듯이 육학년하고 졸업할꺼 같아요ㅠㅠ
우울해요ㅠㅠㅠㅠ
다들 몇학기만에 졸업하시나요?ㅎ
저는 이러다가 초등학교다니듯이 육학년하고 졸업할꺼 같아요ㅠㅠ
우울해요ㅠ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복전생 보통 늦으면 5학년하고 흔하진 않지만 6학년까지 하시는분들도 제법 있으니 괴로워하시지 말아요 하고싶으면 해야죠 힘내요
0
0
침울한 개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5학년은생각중이에요~ 5학년1학기까지하려고요ㅜ
0
0
더러운 만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만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변 달아주셔서 감사들해요~ ㅠ 힘내서 열심히 해야겐어요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계절 두번 듣고 학점 꽉꽉 채워서 들으면 4학년될 것같아서 가능하면 4학년으로 끝내려구요ㅜㅜ
0
0
나쁜 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