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분들만
- 2013.03.19. 12:14
- 2325
여자분들만 들어와서 답변 달아주세요ㅠㅠ
제 원래 그날이 매달 13, 14일 정도예요 그래서 이번달에도 그때즘 할 줄알았는데 개강하고 스트레스 받고 해서 그런지 아직도 하질 않네요ㅜㅜ근데 저희과가 다음주에 엠티를 가요 전 당연 원래대로 할줄 알고 딱 좋은 날짜네! 하고 생각했는데 아직도 기미가 안보이니ㅠㅠ 그래서 지금부터라도 피임약 먹으려고 하는데...또 알아보니까 그 약은 원래 자신이 하는 날짜보다 일주일 전부터 먹어야한다네요ㅠㅠ 그럼 시기가 지난 지금 먹으면 소용없을까요? 으앙 ㅠㅠ 완전 지금 걱정과 어찌할지 몰라 고민이네요ㅜ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떡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지칭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엠티간다구 굳이 미룰필요없을꺼같아요 ㅠㅠ
탐폰은 맞는사람은 잘맞아요 도전해보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터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엠티때문에 피임약을 먹는다는 건 배보다 배꼽이 더 큰거같아요
탐폰이 생각보다 아프지도 않고 처음시도는 좀 불편할 수 도 있지만
피임약 먹는거 보다는 훨씬 괜찮은 방법입니다 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빗살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상황에서 도움은 못드리는 말이지만, 윗분이 안좋다고 하셔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새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터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구들중에 피임약먹으면 나중에 불임된다는 둥 얘길 하던게 떠올라 그만^^;;; 부끄럽네요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새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리 삼일전에만 먹어도 늦춰지던데 저는요.
일단 먹어서 미뤄질수도 있고
아니라면 그전에 생리하겠죵
크게 문제될거 없으니 일단 오늘부터 복용하세용
머시론 추천해용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마삭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만 그런줄 알았는데 꽤 불규칙한사람 많아요 말을 안해서 그렇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돼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돼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바위떡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도 기간이 지나면서 규칙적으로 되는게 맞다고 하던데^^!! 계속 그러시면 상담 받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당~~~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수크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