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분들만

글쓴이
  • 2013.03.19. 12:14
  • 2325

여자분들만 들어와서 답변 달아주세요ㅠㅠ

제 원래 그날이 매달 13, 14일 정도예요 그래서 이번달에도 그때즘 할 줄알았는데 개강하고 스트레스 받고 해서 그런지 아직도 하질 않네요ㅜㅜ근데 저희과가 다음주에 엠티를 가요 전 당연 원래대로 할줄 알고 딱 좋은 날짜네! 하고 생각했는데 아직도 기미가 안보이니ㅠㅠ 그래서 지금부터라도 피임약 먹으려고 하는데...또 알아보니까 그 약은 원래 자신이 하는 날짜보다 일주일 전부터 먹어야한다네요ㅠㅠ 그럼 시기가 지난 지금 먹으면 소용없을까요? 으앙 ㅠㅠ 완전 지금 걱정과 어찌할지 몰라 고민이네요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5
화려한 떡쑥 13.03.19. 12:19
피임약 말고 탐폰 쓰세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3.19. 12:20
화려한 떡쑥
아,,,그건 좀,,,갠적으로 용기가 안나서요ㅠㅠ
0 0
한가한 지칭개 13.03.19. 12:32
약을 그냥 쓸 바엔 산부인과 상담을 추천드려요ㅜ
0 0
애매한 터리풀 13.03.19. 12:33
스트레스받음 늦어질수도있으니걱정안하셔두될것같아요 많이늦어지면 병원가보시구요.
엠티간다구 굳이 미룰필요없을꺼같아요 ㅠㅠ
탐폰은 맞는사람은 잘맞아요 도전해보세요
0 0
흔한 빗살현호색 13.03.19. 12:48
피임약먹는거 너무 안좋은거니까 그렇게 쉽게쉽게 드시면 안돼요~
엠티때문에 피임약을 먹는다는 건 배보다 배꼽이 더 큰거같아요
탐폰이 생각보다 아프지도 않고 처음시도는 좀 불편할 수 도 있지만
피임약 먹는거 보다는 훨씬 괜찮은 방법입니다 ㅎㅎ
0 0
늠름한 새박 13.03.19. 13:06
피임약 먹는거 전혀 몸에 해롭지않다고 알고있어요ㅋㅋ
글쓴이 상황에서 도움은 못드리는 말이지만, 윗분이 안좋다고 하셔서!
0 0
애매한 터리풀 13.03.19. 14:37
늠름한 새박
전혀해롭지않은건 아닌거같아요. 부작용 명시되잇어요 ㅜ 지나칠수도잇지만 알고계셧으면하셔서 남겨요 님은소중하니까여^^*
0 0
늠름한 새박 13.03.19. 15:21
애매한 터리풀
아아 약마다 당연히 부작용이야 있죠~ 제가 오해했나봐요!
친구들중에 피임약먹으면 나중에 불임된다는 둥 얘길 하던게 떠올라 그만^^;;; 부끄럽네요ㅋㅋ
0 0
청아한 등나무 13.03.19. 13:23
피임약먹으면 안좋은건 당근이고 실제로도 진짜 힘들어요 몸에 호로몬을 인위적으로 조절하는게 정말 몸이 지쳐서 제대로 놀지도 못하게될껄요.. 에흉 ㅠ
0 0
멋진 마삭줄 13.03.19. 14:05
일단 지금부터라도 피임약 먹어보세용
생리 삼일전에만 먹어도 늦춰지던데 저는요.
일단 먹어서 미뤄질수도 있고
아니라면 그전에 생리하겠죵
크게 문제될거 없으니 일단 오늘부터 복용하세용
머시론 추천해용
0 0
글쓴이 글쓴이 13.03.19. 16:06
멋진 마삭줄
약국에서 머시론 달라하면 약사가 이상하게 보지않겠죠?ㅠ그래도 피임약이라 좀 부끄럽네요
0 0
찌질한 돼지풀 13.03.19. 17:45
너무걱정하지마세요 ㅋㅋ 3달에 한번 한적도 있답니다 저는..
저만 그런줄 알았는데 꽤 불규칙한사람 많아요 말을 안해서 그렇지..
0 0
찌질한 돼지풀 13.03.19. 17:45
찌질한 돼지풀
난왜 맨날 뚱뚱한 이지??????????????????????????ㅠ
0 0
병걸린 바위떡풀 13.03.19. 23:21
찌질한 돼지풀
랜덤닉 인공지능이에요
0 0
다친 수크령 13.03.20. 01:57
찌질한 돼지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맞아요! 스트레스나 체중의 변화나 이런 이유로 몇번쯤 안한 적이 있네요
그래도 기간이 지나면서 규칙적으로 되는게 맞다고 하던데^^!! 계속 그러시면 상담 받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당~~~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