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싹멘토링
글쓴이
- 2013.03.19. 14:27
- 1535
서류 결과 나왔나요? 3월 15일까지 접수마감이었는데...
매번 불합격자에게는 연락이 안 오니깐 불안하네요 ㅜ _ ㅜ
아~ 그리고 해보신 분들께 궁금한데요~ 이거 할만하죠? ? ?
매번 불합격자에게는 연락이 안 오니깐 불안하네요 ㅜ _ ㅜ
아~ 그리고 해보신 분들께 궁금한데요~ 이거 할만하죠? ? ?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니면 비추 멘티 1~2명밖에연결안대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