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는 왜 복소함수론을 배우지 않는걸까요..
- 2013.03.19. 17:26
- 1430
3학년 들어와보니
시작하자 마자 저거 몰라서 고생중인데 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말똥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역학없는 고체역학같은기분인가요?ㅜ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말똥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념안하고 문제풀이부터 하는 기분이랄까요;;
뭐 그런느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말똥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금은
시스템모델링 및 제어
기계진동
에서 나오는 중인데,
나머지는 나중에 나올지 안나올지 모르겠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말똥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장구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거 선형대수학에서
선형사상이라고 하는거의 한 종류 맞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황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봉의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황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좀쥐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학년 2학기 전자전기기초실험및 설계에서 4단원? 그쯤부터 나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르칠때 교수님은 무슨 마술의 비법 가르쳐 주듯 풀이기술만 가르쳐 주시더라구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대팻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