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표에서 과목이 다 사라졌어요.
글쓴이
- 2013.03.19. 19:02
- 1116
09학번인데 시간표에서 과목이 다 사라졌습니다.
이런 경우 어떤 케이스인가요?
과사에 연락은 해놓은 상태인데, 내일까지 기다려 보라고 하네요.
이제 졸업쫌 해보려는데... 이런일 발생하네요.
혹시 저같은 일 겪으신 학우님들 계시면 조언해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키큰 물달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키큰 물달개비
진짜요? 그치만 분명 3월 8일까지 시간표 남아있는거 봤는데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월 8일까지라면 3월9일이후에 시간표 다날라갔다는건가요? 만약 그렇다면 복구해줄듯?
0
0
키큰 물달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딴 넘이 들어와서 수강정정기간때 다 삭제한듯?
저도 컴터 들갔는데 누가 아디저장해놨더군요
나쁜넘이였다면 과목 다 삭제했겠지만 조용히 아뒤 저장삭제해줬지요
아마 아디저장해서 그런듯??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