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직모 헤어스타일좀 추천해주세요
글쓴이
- 2013.03.19. 19:24
- 7774
이제 갓 전역한 복학생입니다
멋좀 부려보고 싶은데 옷은 그렇다쳐도
머리가 완전 직모랑 옆머리 뒷머리 다 붕 뜹니다
그래서 어줍잖게 옆머리에 왁스발라보는데 뭔가 이질감이느껴리네요 언밸런스한 것 같아요
이럴땐 매직을 하면 괜찮아 질까요? 행님 동생들 팁좀 주세요
멋좀 부려보고 싶은데 옷은 그렇다쳐도
머리가 완전 직모랑 옆머리 뒷머리 다 붕 뜹니다
그래서 어줍잖게 옆머리에 왁스발라보는데 뭔가 이질감이느껴리네요 언밸런스한 것 같아요
이럴땐 매직을 하면 괜찮아 질까요? 행님 동생들 팁좀 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모히칸...
0
0
피로한 빗살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빗살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옆은길러서 자연스레 가라앉게두시구요
위에도 길러서 단정하게넘기는 스타일해보세요
위에도 길러서 단정하게넘기는 스타일해보세요
0
0
피곤한 며느리밑씻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며느리밑씻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곤한 며느리밑씻개
단정하게 어떻게 넘기나요? 가르마타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가르마타도되고 역방향도 대죠 그러기위해선 그만큼 충분히 길어야죠
0
0
피곤한 며느리밑씻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며느리밑씻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옆머리 뜨는건 파마하시는 수밖에 없어요.
0
0
밝은 네펜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네펜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투블럭하면 되요. 저도 직모라 투블럭했어요
0
0
귀여운 보리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보리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여운 보리수나무
전 머리보다 얼굴이커서 이상할 것 같더라구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자답게 앞머리까고 모히칸
0
0
화사한 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모히칸이나 투블럭이나 두상과 얼굴이 중요한듯..
저도 직모라 붕뜨는데 좀 길러서 가라앉히고 아침에 드라이할 때도 옆이 가라앉도록 눌러줍니다.
저도 직모라 붕뜨는데 좀 길러서 가라앉히고 아침에 드라이할 때도 옆이 가라앉도록 눌러줍니다.
0
0
활동적인 벋은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벋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뜨는 직모스타일이면 앞머리까기도 쉽지않은게 제경험인데요 ㅋㅋ 저는 파마합니다ㅠㅠ 옆머리는 꾹꾹 눌러서 다니구요... 머리를 적당히 길러서 옆머리는 가라앉고 앞머리는 넘기고 다니는것도 많이 하고 다녔었네요..
0
0
납작한 화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화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