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방 분실
글쓴이
- 2013.03.19. 20:06
- 946
술먹고 북문에서 긱사 오다가 가방을 어디 흘렸는지 모르겠어요...ㅠ.ㅠ
북문까지 기억 나는데 정신 차리니 긱사 입구에 다 와있었고 가방은 어딘가로...ㅠ.ㅠ
가방안에 중요한 키가 있어서 꼭 찾아야는데 참... 오는길을 둘러봐도 안보이네요.ㅠ.ㅠ
미치고 팔짝 뛰겠습니다...이놈의 술이 웬수지..ㅠ.ㅠ
검은색 노트북 백팩 입니다..ㅠ
혹시나 마이피누인님들 시커멓고 네모둥그스름한 가방 보시면 연락 주세요!
사례 확실히 해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더러운 물양귀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물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더러운 물양귀비
여기도 영어가 ㅋㅋㅋㅋㅋㅋ
0
0
짜릿한 큰까치수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큰까치수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타깝지만
미련을 살짝 놓으시는게 좋을듯 해요
물론 찾으면 좋은거지만..
미련을 살짝 놓으시는게 좋을듯 해요
물론 찾으면 좋은거지만..
0
0
짜릿한 큰까치수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큰까치수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orry, try to think about . In different point of view, you were taught about life at reasonable cost
by losting your belongings. right?
.so from now on, you are more-mature man or woman.
finally i'm thinking now ..."you will get back from person who stolen or picked up your belongings."
good luck and take courag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