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뷴둘 제발
- 2013.03.19. 20:56
- 2531
겉모습이랑 남자들앞에서는 정말 안 그런데 여자분들 앞이면
며칠전에 중도에서 공부하다 수업듣고 왔는데 제가 자리를 비운
사이 여힉우분이 제 앞자리에 앉으셨는데 제가 자리로 다가가니 표정이...ㅡㅡ
그후로 그분은 뭐가 그렇게 짜증나는지 책을 훽훽 넘기고 볼펜
으로 책상을 두드리다시피 끄적 끄적 대다가 오분후에 나가시네요
소심한 저는 그게 상당히 기분나쁘고 또 신경 쓰이네요 ㅠ
다른 이유가 있으시겠지만 저는 또 다시 저의 얼굴을 원망해
봅니다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백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산호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산호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박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보기엔 다른 문제로 화가나신듯하네요 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자주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하늘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i think you should get confidence to yourself, and then it will solve. right?
it's time you start acting with confidence. As you know, above all things, it is most important.
Well,,,from now on ,if you live with confidence , it won't happen again.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금새우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영어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부겐빌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왕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개불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자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쇠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자금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