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학했더니 머리가 예전같지 않군요
글쓴이
- 2013.03.19. 21:16
- 1530
군대갔다 복학한 공대생인데
공부하는게 왜케 힘들죠?ㅜㅜㅜㅜ
공부는 많이 하는데 할땐 알겠는데 공부끝나고 집에가면 기억이 잘 안나요ㅜㅜㅜㅜ
저만 이런가요?
공부하는게 왜케 힘들죠?ㅜㅜㅜㅜ
공부는 많이 하는데 할땐 알겠는데 공부끝나고 집에가면 기억이 잘 안나요ㅜㅜㅜㅜ
저만 이런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돕니다. ㅎㅎ 10이시겠네요?
0
0
상냥한 이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이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냥한 이고들빼기
친구들은 다 10인데 전 재수하고 사정이 있어서 군대 바로갔다와서 11이에요 ㅜㅜㅜㅜㅜㅜㅜ
지금 딱 죽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더하기 빼기도 잘 안되는거같고 ㅜㅜ
지금 딱 죽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더하기 빼기도 잘 안되는거같고 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군대버프를 믿으세요.
0
0
돈많은 큰개불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큰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돈많은 큰개불알풀
음.......어떤 종류의 버프를 말씀하시는거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제대버프요.
0
0
돈많은 큰개불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큰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돈많은 큰개불알풀
그딴거 없는듯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없어보여도 조금은 있지 않나요?
일학년 때를 떠올려보세요.
일학년 때를 떠올려보세요.
0
0
돈많은 큰개불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큰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돈많은 큰개불알풀
제가 사정이 있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수해서 11학번으로 들왔다가 바로 군대 갔다와서 미치겠어요 ㅋㅋㅋㅋㅋㅋ
재수해서 11학번으로 들왔다가 바로 군대 갔다와서 미치겠어요 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학생도 잘 모릅니다
1
0
유별난 수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수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별난 수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공감
0
0
의젓한 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쩔 수 없죠... 저 새내기 때 수능공부만 한 채로 1학기 토익 800이었는데 군대 상병달고 치러나가서 550인가 뜬... ㅋㅋㅋ 멘붕이죠 뭐
0
0
똑똑한 쥐오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쥐오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똑똑한 쥐오줌풀
그 마음 이해합니다ㅜㅜㅜㅜ열심히 할라해도 힘드네요
머리가 안따라가줘서ㅜ
계속하다보면 되겠죠
머리가 안따라가줘서ㅜ
계속하다보면 되겠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군대버프는 의지가 남다르다는것이 군대버프. 하지만 한학기용
1
0
찌질한 백당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백당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휴
이해합니다
저도 ㅜㅜ
이해합니다
저도 ㅜㅜ
1
0
흔한 왕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왕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같이 학업을 붙태워 보아요
-복학생과 함께 공부하는 12학번 공대생-
-복학생과 함께 공부하는 12학번 공대생-
1
0
느린 천남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천남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면됩니다
0
0
황홀한 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