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잘못 안한일에 대해서
글쓴이
- 2013.03.19. 21:19
- 1095
남이 뭐라 할 때... 어떻게 대응하시나요?
죄송합니다라고 말하는 게 우선인 것 같기도 하지만
그렇게 말하는 순간 사실이라고 자백하는 것 아닐까요?
오해를 발생시킨 것에 대해 죄송하지만
이러이러한 것이 잘못 왜곡 된 것 같다고 말하는 게 진리일까요?
이런 일을 요새 많이 겪다보니 돌아버리겠군요 ㅜ ㅜ
죄송합니다라고 말하는 게 우선인 것 같기도 하지만
그렇게 말하는 순간 사실이라고 자백하는 것 아닐까요?
오해를 발생시킨 것에 대해 죄송하지만
이러이러한 것이 잘못 왜곡 된 것 같다고 말하는 게 진리일까요?
이런 일을 요새 많이 겪다보니 돌아버리겠군요 ㅜ ㅜ
권한이 없습니다.
전 죄송하다고 절대 말 안해요.
0
0
청결한 고로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고로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결한 고로쇠나무
상대가 화나있어도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거랑 무슨 상관이죠?
0
0
청결한 고로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고로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mm.. i think it will vary decide on the activity.
0
0
짜릿한 만첩해당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만첩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짜릿한 만첩해당화
That's right... But... I don't no what to do in this situation...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haha , i mistook just before.
i think it will vary on the activity.
0
0
짜릿한 만첩해당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만첩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황마다 조금 다르겠죠..
0
0
재수없는 꽃댕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꽃댕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