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문 괜찮은 맥주집 없나요?
글쓴이
- 2013.03.19. 21:57
- 1293
북문 괜찮은 맥주집 없나요?\
추천좀해주셔용~~
권한이 없습니다.
0
0
빠른 개곽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개곽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찰스2222222222
0
0
화사한 타래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타래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북문에선...술집 찾긴 좀 아닌거 같네요...ㅋㅋㅋ 끽해야 포차골?ㅎ
북문 쪽은 정문에서 달리고 막차로 갈 때 기숙사나 자취방 접근성을 생각해서 가는 경우가 많은 거 같아요ㅎ
북문 쪽은 정문에서 달리고 막차로 갈 때 기숙사나 자취방 접근성을 생각해서 가는 경우가 많은 거 같아요ㅎ
0
0
훈훈한 벌노랑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벌노랑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찰스는 분위기는 좋은데 안주가 좀 맛이 없는거 같아요 ㅠㅠ
저는 싹이 괜찮던데.;;
저는 싹이 괜찮던데.;;
0
0
냉정한 앵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앵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북문이 아닌가?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