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홈페이지 자게에 사진올리는 방법을 못찾겠어요.. 글쓴이 2013.03.19. 23:05 1936 2 로그인하고 글쓰기 누르면 이렇게만 나와요 첨부파일 올리는데가 있다는데 왜 전 안나오져ㅠㅠ? 혹시 휴학생은 사진 못 올리는건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발냄새나는 물푸레나무 13.03.19. 23:13 html으로 올리는 거에요 0 0 발냄새나는 물푸레나무 댓글 내용 복사 html으로 올리는 거에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발냄새나는 물푸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3.03.19. 23:47 발냄새나는 물푸레나무 흐엉 그렇군요 감사합니다ㅜㅜㅜ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흐엉 그렇군요 감사합니다ㅜㅜㅜ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