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관 문 언제 닫나요?
글쓴이
- 2013.03.19. 23:46
- 908
제곧내
공부하고 사물함이 기계관이 있어서 책 놔두고 가려면 몇시까지 가야되나 싶어서 질문 올립니까
권한이 없습니다.
0
0
침착한 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침착한 별꽃
선배님들한테 물어보면 될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밀의 문이 있지요
0
0
재수없는 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수없는 두릅나무
어떻게 하면 그 비밀을 알수있습니까???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계관 9와 3/4 지점에 오세요
0
0
난쟁이 감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감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쟁이 감자
엄청난 힌트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쟁이 감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르쳐주세요~~
가르쳐주세요~~
0
0
의연한 민들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쟁이 감자
기계와트로 향하는 문...!
0
0
명랑한 불두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불두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단 기계관 과 도서관이 24시간 하니까 24시간 이긴한데요~
그 출입문들이 자동으로 8시인가?(이시간이 정확하지않습니다)부터 세벽 몇시까지 밖에서는 안열리고 안에서만 열립니다. 도난방지차원인거같은데 가끔그래서 어떤분들은 문을 안에서 열었을때 뭘로 고정시켜놓고 나갔다오고 (하면안되는거죠) 그러더라구요.
그리고 무슨 비밀의문이 있다고하는데 저는 그거까진 모르겠습니다(24시간통과할수있는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