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눈 제거해보신분...
글쓴이
- 2013.03.20. 00:15
- 5020
제가 발바닥에 티눈이 쌀알반?정도 크기로 났는데요..크기는 작은데 걸을때마다 아파요ㅠㅠㅠ
병원가서 제거해야 될거같은 데 혹시 티눈제거해보신분계신가요....마취주사가 그렇게 아프다던데 ..제거할때도 아픈가요....
그냥 보통 예방접종주사맞는거보다 아픈가요?
지금이거걱정때문에 머리에탈모생길거같아요
병원가서 제거해야 될거같은 데 혹시 티눈제거해보신분계신가요....마취주사가 그렇게 아프다던데 ..제거할때도 아픈가요....
그냥 보통 예방접종주사맞는거보다 아픈가요?
지금이거걱정때문에 머리에탈모생길거같아요
권한이 없습니다.
그냥 마취주사 그렇게 안아프고요. 티눈 간단한 수술입니다. 마취주사하면 째도 아프진 모르고요. 마취 풀리면 조금 아릴거에요. 이틀 지나면 괜찮을겁니다. ㅎㅎ
0
0
즐거운 때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때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많이걱정되신다면 밴드나 약으로 해결해보시는게 어떨지요
0
0
털많은 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렸을때 그냥 손톱깎기로 뜯어냈던 기억도 있는데ㅋㅋㅋ 주사아픈건 잠시니까 겁먹지말아요
0
0
피로한 참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참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마귀 마취는 정말 아팠는데 ㅜㅜ 저도 손톱깎기로 뜯다보니 티눈이 사라졌던 기억이 나네요
0
0
운좋은 달리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달리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티눈연고 며칠 붙이고 다닌후 뿔으면 핀셋같은걸로 확~ 뿌리까지 뽑아야 담에 안나요.
0
0
활달한 화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화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티눈밴드 였던거 같아요 ㅎㅎㅎ
0
0
활달한 화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화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티눈 2회 경험자입니다
첫번째는 병원가서 뺏는데 3주정도 절뚝거리면서 걸어다녔구요
두번째는 밴드 사서 직접 제거했습니다
방법은 밴드를 이틀정도 계속 붙이고 있다가 떼서
손톱깎이 같은거로 하얗게 변한 살들을 최대한 많이 깎아내구요
그 위에 또 새 밴드를 붙이고 이틀정도 있다가 떼고 또 깎아내구요
이렇게 하다보면 안아프게 됩니다
첫번째는 병원가서 뺏는데 3주정도 절뚝거리면서 걸어다녔구요
두번째는 밴드 사서 직접 제거했습니다
방법은 밴드를 이틀정도 계속 붙이고 있다가 떼서
손톱깎이 같은거로 하얗게 변한 살들을 최대한 많이 깎아내구요
그 위에 또 새 밴드를 붙이고 이틀정도 있다가 떼고 또 깎아내구요
이렇게 하다보면 안아프게 됩니다
0
0
착한 광대수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광대수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두개 제거했는데 동네 병원에서 그냥 수술로 처리 불가능한 크기라길래 겁먹고 대학병원갔는데 약바르고 땡쳤습니다.
0
0
불쌍한 금사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금사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주사는아파요..발바닥에놓는데 구멍을뚫어선 절대 안될곳에 뚫는느낌ㅜ물론 구멍뚫음안되는곳이긴하지만요
0
0
활동적인 개구리자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개구리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입니다 ...오늘 병원갓는데 티눈이아니라 사마귀래요.
....주사맞는데 아파죽는줄 이짓을 이주뒤에 또해야된다니.
.........
...하
....주사맞는데 아파죽는줄 이짓을 이주뒤에 또해야된다니.
.........
...하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사마귀안번지게조심하셔욮
중학교때온손가락에사마귀나서밴드투성이엿던제친구가생각나네여ㅠ
중학교때온손가락에사마귀나서밴드투성이엿던제친구가생각나네여ㅠ
0
0
생생한 글라디올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글라디올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어릴때 수술했는데 진짜아팠어요ㅠㅠㅠ
0
0
피곤한 능소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능소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