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 헬스장
글쓴이
- 2013.03.20. 00:41
- 1311
그쪽에 셔워시설 있나요??
그리고 개인 트레이닝복 들고 가야 하나요??
그리고 개인 트레이닝복 들고 가야 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네~ 네~~ 웅비인 경우에요
0
0
적나라한 애기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애기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나라한 애기나리
샤워시설도있나요???
0
0
억쎈 참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참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쎈 참나리
네 있어요~ 있다고 하더라구요......ㅎㅎㅎㅎㅎ 들은바로는
0
0
적나라한 애기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애기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나라한 애기나리
감사합니당
0
0
억쎈 참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참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샤워시설잇구요 개인트레이닝복 이랑 신발을 들고가아해요
그리고 개인 라커룸이 없어서 샤워도구는 매일들고다니시거나 방에서 씻으셔냐해요
그리고 개인 라커룸이 없어서 샤워도구는 매일들고다니시거나 방에서 씻으셔냐해요
0
0
귀여운 자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샤워실은 있는데 정말 샤워실'만' 있습니다ㅋㅋㅋㅋ 수건이고 드라이고, 심지어는 비누조차 아무것도 없어요.
어차피 접근성은 최고니까 그냥 밖에서 운동했거니 생각하시고 방에 가서 씻으세요ㅎㅎ 오다가다 추울 거 같으면 걸칠 옷 하나만 가져가면 됩니다ㅎ
어차피 접근성은 최고니까 그냥 밖에서 운동했거니 생각하시고 방에 가서 씻으세요ㅎㅎ 오다가다 추울 거 같으면 걸칠 옷 하나만 가져가면 됩니다ㅎ
0
0
과감한 박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