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근처나 대연역 근처에 혼자갈만한 바 좀 추천해주세요.
글쓴이
- 2013.03.20. 01:36
- 1640
경대근처나 대연역 근처 혹은 학교근처에 혼자갈 만한 바 있을까요? 요즘 고독을 즐기며 혼자 홀짝이는게 너무 좋네요.. 추천 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건방진 겹벚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겹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건방진 겹벚나무
동네 주민.이네요^^반갑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 코데즈컴바인있는길 유가네 본점 맞은편에 VEGAS 추천이요
0
0
억울한 개불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울한 개불알풀
오 고맙습니다. 가봐야겠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엇 동네주민이다`
0
0
진실한 마삭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마삭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실한 마삭줄
오 반가워요. 대연동 사시나봐요?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ㅋㅋ대학다니면서 같은동네사람 처음봐요 !!ㅋㅋ
0
0
진실한 마삭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마삭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연동 대연사거리에 미소오뎅이라고 좋은 오뎅바가 있어요. 저도 가끔 혼자 가는데 칵테일바는 아니지만 혼자 소주 한잔 기울이기 딱 좋은 곳입니다ㅎㅎ
0
0
적나라한 부처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부처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 모르겠네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