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치해석 계절로 들으면 비교적 수월한가요?
글쓴이
- 2013.03.20. 18:44
- 1320
그리고 수업 어디서 하나요..?
학기중에 하니까 너무 열악한 환경에서 하는거 같든데 ㅠㅠ
계절은 좀더 좋은 환경에서 하면 좋겠네요ㅠ ㅠ
권한이 없습니다.
그냥과목자체가J같아요..
0
0
피곤한 매발톱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매발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곤한 매발톱꽃
j가 무슨말인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J학점이요
0
0
무심한 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심한 나팔꽃
미안합니다 ㅠㅠ
무슨말인지 모르겠어여 ㅠㅠ
무슨말인지 모르겠어여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계절에 들어서 수월한 과목도 있나요...?
0
0
허약한 오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오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허약한 오죽
저도 확실히는 모르겠어요
그런것도 있다는 소문을 어디선가 들어서 혹시나해서..;;
그런것도 있다는 소문을 어디선가 들어서 혹시나해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넘 어렵네요...ㅜㅜ
0
0
청결한 먹넌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먹넌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슨 과 이십니까? 기계과면 그렇게 나쁜환경에서 수업하는 건 아닌거같은데... 그리고 기계과시면 김광훈 교수님 괜찮으시더라구요.ㅎㅎ
0
0
특이한 무화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무화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이한 무화과나무
기계과인데,
컴퓨터가 없어서
상상으로 프로그램 이용하는거 보고 바로 w ㅠㅠ
컴퓨터가 없어서
상상으로 프로그램 이용하는거 보고 바로 w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어느 교수님이신지는모르겠지만... 대개 수업은 수치해석에 대한 이론적인 접근, 구간법, 개방법, 최적화, 가우스소거법, LU분해법 기타 등등할 꺼고, 아마 컴퓨터는 본인이 집에서 matlab으로 M파일 코딩짜는 걸 과제로 내주실 텐데..
아무튼 제 생각에는 수치해석은 꼭 들어야될만한 과목이니깐 나중에라도 들으시길 바랄꼐요
아무튼 제 생각에는 수치해석은 꼭 들어야될만한 과목이니깐 나중에라도 들으시길 바랄꼐요
0
0
특이한 무화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무화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원래 그렇게 수업해요. 집에 매트랩 깔아놓고 실습하셈
0
0
멍청한 피소스테기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피소스테기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