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용품 쓰다보니까 느낀건데..
글쓴이
- 2013.03.20. 18:54
- 1308
아이폰 아이패드 노트북 등등 다쓰고 있는데.. 요즘 느끼는 점은..
아이패드 필요엄꼬 폰은 갤노트2, 노트북은 가벼우면 좋은것 같다는점 ㅠ 카톡도 pc될 마당에..ㅠ 아이패드 카톡도 몬써 ㅠ
권한이 없습니다.
전 애플 다신 안쓰려구요.. 오래 쓸 생각으로 아이폰4 샀는데 대우일렉트로닉에서 배터리 문제를 수리하는데 88000원? 그것도 예상이라고 와봐라고.. 근데 아이폰은 리퍼만 되는 줄 알았는데 완전 공황상태에요ㅜㅜ 배터리 교환되는 폰들은 걍 몇만원에 배터리 사서 쓸텐데.. 불쌍한 호갱은 오늘도 웁니다ㅜ
0
0
즐거운 바위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바위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잡스 형님 죽고나서는 애플 정말 ㅜㅜ 맥북을 쓰고 싶긴 한데 그것도 키노트나 아이무비 때문이지 그것들만 아니면 쓰고 싶지도 않아요 ㅜㅜ
0
0
친숙한 노랑꽃창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노랑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이패드 카톡 쓸수있습니다 ㅎㅎㅎ
0
0
과감한 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감한 삼나무
스맛폰 카톡 포기하는거
다른폰으로 인증하는거
불법프로그램으로 인증하는거
빼면요? 방법 없을듯
다른폰으로 인증하는거
불법프로그램으로 인증하는거
빼면요? 방법 없을듯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