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블럭컷을 햇는데요...
글쓴이
- 2013.03.20. 19:50
- 2290
망했어요...
친구들이 보고 바가지씌워논거같대요...
좀 짧긴한데..ㅋㅋㅋㅋㅋ....귀시작부분까지밖에안내려오긴하지만..
내일 학교어떻게가죠?
권한이 없습니다.
투블럭컷을 잘못하면 이묵컷 ㄷㄷㄷ
0
0
다부진 쇠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쇠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부진 쇠별꽃
저내일학교못갈듯 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못하면 귀...x컷이 될수있는게 바로 투블럭
원빈말고 하면 안됨ㅋㅋㅋ
원빈말고 하면 안됨ㅋㅋㅋ
0
0
창백한 실유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창백한 실유카
이미해버렸어요ㅠ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시 수정하러 가세요 깔끔하게 미는게 어때요
0
0
빠른 좀쥐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좀쥐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옆에 밀어서 모히칸스탈로..
0
0
화려한 우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우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일주일되니까괜찮아지덥디다...아니이주....
우리남친얼굴다망쳐놧더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생하세여ㅠㅠㅠ
우리남친얼굴다망쳐놧더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생하세여ㅠㅠㅠ
0
0
냉정한 흰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흰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