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척추관련)치료 잘하는 곳
글쓴이
- 2013.03.20. 20:15
- 2392
어렸을 때 목에 약간 충격이 갔는데(고1올라갈때)
아직까지 목이 뻐근하고 그렇네요...
MRI까지 찍어보니 목이 일자목을 지나 역C자로 가고있다는데....
제대로 된 병원 없을까요?
고쳐보신 분 조언 좀 부탁드려요~
아직까지 목이 뻐근하고 그렇네요...
MRI까지 찍어보니 목이 일자목을 지나 역C자로 가고있다는데....
제대로 된 병원 없을까요?
고쳐보신 분 조언 좀 부탁드려요~
권한이 없습니다.
동래 우리들병원 척추 전문이라고 들었는데 저도 역c자 목이어서 병원갔었는데 달리 치료방법은 없다고 하더라구요..;;
0
0
어리석은 노루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노루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리석은 노루삼
지금 그러면 그 상태로 계속 계신거에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의사가 항상 바른자세 유지하고 폰마니만지지말라고만 하구 다른 조치는 안취해줬어요
0
0
어리석은 노루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노루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리석은 노루삼
근데 저는 동래 우리들병원말고 다른 지점에 간거라 의사마다 다를수가있으니 님두 병원한번가보셔요
0
0
어리석은 노루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노루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리석은 노루삼
온천장 3번 출구 허브스카이 있는 병원 아니죠?
그런 말은 저도 해줄듯 ㅜ ㅜ
그런 말은 저도 해줄듯 ㅜ 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생 한방병원에 가보세요 거기는 한방병원인데 척추질환 전문이거든요, 해운대 장산역에 있어서 좀 멀긴하지만 수술안하고 디스크 치료도 하고 저희 어머니도 목디스크 치료하시는데 효과가 있어서요
0
0
센스있는 주름조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주름조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센스있는 주름조개풀
아~ 감사합니다! 좀 멀긴한데 참고하겠습니다 ㅜ 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