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군이 뭔가요?
글쓴이
- 2013.03.20. 20:19
- 1696
공익근무 끝낸지 1년정도 밖에 안되서 뭐가 뭔지 잘 모르겠어요.
학생 예비군은 신청했는데..
학교 공지사항에 뭐 예비군 훈련 신청 해라는 공지가 있던데
그거 하면 좋나요?
안해도 알아서 훈련 참석해라고 편지 날라오지 않나요?
예비군 훈련 딱 한번 방학땐가 받았는데 총쏠줄 몰라서 고생했던게 갑자기 기억이 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야비군 2박3일 or 당일치기 무엇을 하고 싶으십니까?ㅋㅋㅋ
0
0
흐뭇한 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흐뭇한 대나물
공익은 동원 안가요ㅋㅋㅋ
0
0
초연한 쇠물푸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쇠물푸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연한 쇠물푸레
공익 동원갑니다.
0
0
치밀한 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치밀한 나팔꽃
공익이 뭔 동원훈련을 합니까
동원은 병장출신들이랑 간부들받는훈련인데
동원은 병장출신들이랑 간부들받는훈련인데
0
0
초연한 쇠물푸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쇠물푸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복학하셨으면 자동으로 학생예비군 편성 되기때문에 예비군훈련 받으셔야됩니다
0
0
초연한 쇠물푸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쇠물푸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꼭 신청하세요 나중에 피봐요
0
0
뚱뚱한 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