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컴 멘붕 ㅠㅠ
글쓴이
- 2013.03.20. 21:43
- 1033
왜 이리 어렵죠 이제 첫과제인데 토나오려 하네요.
그것도 실컴 중에선 보안 다음으로 쉽다는 파워포인트인데..
내가 컴맹인가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피피티가어려워요?....그게어려우면실컴통과하시기힘들턴데ㅠㅠ교수님이강의하시는게98퍼책에있으니까책보면서차근차근해보세요
0
0
불쌍한 물푸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물푸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프로그래밍쪽이 진국이죠..
0
0
털많은 양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양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피티는 실컴중에서도 진짜 쉬운거에여 ㅎㅎ좀만 집중해서 하시면 금방하실거에여
0
0
살벌한 졸방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졸방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살벌한 졸방제비꽃
수업은 괜찮은데 과제가 수업에서 안 배운걸 쓰는거라 어렵네요 ㄷㄷ
실컴 과제는 원래 이런가요 ㅠㅠ
실컴 과제는 원래 이런가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