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로 분석좀 도와주십쇼...ㅠㅠ
글쓴이
- 2013.03.20. 22:20
- 1109

실험.png
이 회로를 해석을 잘못하겠습니다.
감을 못잡겠네요
전압원이 2개있으니까 뭐 병렬도 안되고 전류가 어디로 흘르고 뭐 감이안잡히네여
간단히 설명좀 해주실수있나요?
실험.png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실험.png
이 회로를 해석을 잘못하겠습니다.
감을 못잡겠네요
전압원이 2개있으니까 뭐 병렬도 안되고 전류가 어디로 흘르고 뭐 감이안잡히네여
간단히 설명좀 해주실수있나요?
실험.png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혹시 숙제인가요? 위에 게시글 참고하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