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꼭하고싶은게 있나요? 20대가 가기전에
- 2013.03.20. 23:03
- 1845
안녕하세요 ㅋㅋㅋㅋ
저는 이제 26이에요 ㅋ (빠른생)
이제4학년이라 내년초나 하반기에 취직을 하게되겠죠 정상적인 수순이라면 ㅋ
근데 이렇게 취업준비하고 학점준비하고 하루가 어떻게 흘러가는지도 모르게 녹초처럼 살다보니
문득 생각이 들더라구요.
이렇게 노력해서 취직하면 또 회사들어가서 쳇바퀴속 다람쥐처럼 살게되겠지.
극소수의 사람들을 제외하곤 다들 이렇게 생활하니 뭐 저도 이런삶이 싫다 벗어나고 싶다 그런건 아니에요 ㅋ
다만 취직하신 형님들 , 아니면 저와같은 또래분들 아니면 동생학우분들
아 20대때, 혹은 취직하기전에 해볼걸~ 이라고 생각한 것이 어떤건지 궁금해요.
저도 정말 이건 해봐야지 하는게 아직은 없는데, 있었으면 좋겠어요.
다른분들의 생각을 들으면 뭔가 저도 떠오를거 같기도하고요 ㅎㅎ
대충 투자할시간은 반년정도는 될거같아요.
만약 제가 정말하고싶은게 있다면 취직을 미뤄서라도 그정도 시간은 투자하고 싶어요.
리플부탁드려요 ㅎ 저에게 많은 생각과 도움이 될거에요 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자귀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언가를 찾고싶네요 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양한 경험+어휘구사능력향상 등등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피라칸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참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참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참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참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바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실현가능성 높은 국토대장정 추천할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피라칸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시 워홀같은건 어떨까요 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각해보면 저도 딱히 없는듯 해서 슬프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창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오동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아프리카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백당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개쇠스랑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당종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