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소한 고민입니다
글쓴이
- 2013.03.20. 23:31
- 1171
일학년때는 안친했었던 친구가
복학하고 처음에는 모르는척을 하더니
물론 인사는 했지만 어느순간부터
갑자기 친한척을 하더라구요
물론 동성친군데 갑자기
왜 이러는걸까요?
꽤 소심해서 이런것도 신경쓰이네요
복학하고 처음에는 모르는척을 하더니
물론 인사는 했지만 어느순간부터
갑자기 친한척을 하더라구요
물론 동성친군데 갑자기
왜 이러는걸까요?
꽤 소심해서 이런것도 신경쓰이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뛰어난 민들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뛰어난 민들레
원래 안친했는데 갑자기 친한척을 해서요;;
상당히 당황스럽네요
상당히 당황스럽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 이야긴가... 아는 사람 없어서 그런데 ㅠㅜ 내가 싫어요?
0
0
방구쟁이 작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작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구쟁이 작약
아니신거 같은데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농담이에여..
0
0
방구쟁이 작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작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하게 지내서 나쁠건 없자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