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들이 여자머리를 쓰다듬는이유는?
글쓴이
- 2013.03.21. 00:54
- 4817
예뻐서?
관심있어서?
그냥 귀엽고 동생같아서?
사랑스러워서?
이유없이?
댓글부탁..
권한이 없습니다.
구냥~~♬
0
0
짜릿한 섬초롱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섬초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집에 개 나 고양이 키우는지 물어보라더라구요
0
0
피곤한 왕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왕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랑스러워서요
0
0
무좀걸린 고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고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드러울것 같아서
0
0
어두운 산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산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른분들은 모르겠는데 저는 여동생이 있어서 애들보면 그냥 동생보는거 같아서 그렇게 하는데요
하면 안되나.... 고민이 심각하신가바요..ㅡ,.ㅡ;;
하면 안되나.... 고민이 심각하신가바요..ㅡ,.ㅡ;;
0
0
서운한 노랑어리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노랑어리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운한 노랑어리연꽃
집에서 여동생 머리 쓰다듬으세요? 전 안 그래서ㅋㅋㅋ
0
0
깔끔한 단풍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단풍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깔끔한 단풍취
ㅋㅋㅋ그르게요 특이한 케이슨가바요ㅡ,.ㅡㅋㅋㅋ 여자분들이 힘들어하시면 안해야겠네요;;;
0
0
서운한 노랑어리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노랑어리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본능적으로?
0
0
병걸린 큰까치수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큰까치수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여워서.. 진짜 그거말고 더 없음. 걍 귀여워서ㅋㅋㅋㅋ
0
0
멋진 개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성욕이 강해서
0
0
냉정한 노랑꽃창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노랑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한 노랑꽃창포
헉 ㅋㅋㅋㅋ
0
0
끌려다니는 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여자도 아닌 여자 머리쓰다듬는거 그거 일종의 스킨쉽임.
호감없는데 쓰다듬는거면 그 손버릇 고쳐야하고
관심있어서 쓰다듬었다면 카사노바기질이있는거임.
정상적으로 외간여자 머리 쓰다듬는게 친하다고 쓰다듬을수있는 그런게 아님.
호감없는데 쓰다듬는거면 그 손버릇 고쳐야하고
관심있어서 쓰다듬었다면 카사노바기질이있는거임.
정상적으로 외간여자 머리 쓰다듬는게 친하다고 쓰다듬을수있는 그런게 아님.
0
0
상냥한 만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만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남잔데 남자후배들 머리 자주 쓰다듬음 손자꾸 만지고 ㅎㅎ
0
0
병걸린 조록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조록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병걸린 조록싸리
???????????손을여??????머징
0
0
난쟁이 양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양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변태같은디..
0
0
의젓한 당매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당매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혈을 눌러 암살하려고
0
0
깜찍한 좁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좁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