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울표현식이랑 부울함수 차이가 뭔지 아시는분...?
글쓴이
- 2013.03.21. 09:36
- 1506
X+Y <-- 부울표현식
L(X,Y) = X+Y <--- 부울 함수
책보면 이렇게 이해가 되는데 제가 이해 한게 맞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X+Y <-- 부울표현식
L(X,Y) = X+Y <--- 부울 함수
책보면 이렇게 이해가 되는데 제가 이해 한게 맞는건가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