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포트할때, a4용지vs레포트용지
글쓴이
- 2013.03.21. 11:22
- 1415
뭐가 더 좋죠?
뭐가 더 싸죠?
뭐가 더 싸죠?
권한이 없습니다.
레포트 종류에따라 다르죠..
0
0
처절한 사위질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사위질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절한 사위질빵
그런가요 ㅋㅋ 그냥 일반 전공 레포트에요
수기로 작성하는...ㅋ
수기로 작성하는...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씨가이쁘시면.....a4가ㅎ
아무래도종이질도더좋더라구요ㅋㅋ
더블에이ㅋ
근데글씨이쁘게안되시면레포트종이ㅋ
아무래도종이질도더좋더라구요ㅋㅋ
더블에이ㅋ
근데글씨이쁘게안되시면레포트종이ㅋ
0
0
초조한 산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산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에이포!
표지도 없이 과감하게..!!
교수님따라 다르죠 ㅎㅎ
표지도 없이 과감하게..!!
교수님따라 다르죠 ㅎㅎ
0
0
살벌한 갯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갯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