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성벤더는 머하는회사에요?
글쓴이
- 2013.03.21. 12:21
- 2018
자판기 독점 하고 있던데
가격좀 내리시지
학교에기부금이라도 내는가요?
솔직히 너무 꿀빠네요
어떻게 독점하고 있는지 궁금해요
가격좀 내리시지
학교에기부금이라도 내는가요?
솔직히 너무 꿀빠네요
어떻게 독점하고 있는지 궁금해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슬픈 갈퀴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갈퀴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익의 일부를 학교에 내겠죠.
사실 그냥 생협에서 다 운영하면 좋겠는데 말이죠
사실 그냥 생협에서 다 운영하면 좋겠는데 말이죠
0
0
흔한 홍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홍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흔한 홍단풍
은근슬쩍 가격만 올리고 마이비카드 안되는곳도 있고 마음에 안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문회에서 발주 받아서 하는 걸로 알고 있는 데
0
0
깨끗한 산자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산자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협 자판기 어디어디 있나요 ㅠㅠ
0
0
못생긴 송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송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 외부에 있는 자판기 보다 싸지 않나요?
0
0
화려한 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학교자판기 싼편이에요ㅡㅡ
시중슈퍼보다싸고 특히 믹스커피는진짜싼편인데ㅡㅡ
시중슈퍼보다싸고 특히 믹스커피는진짜싼편인데ㅡㅡ
0
0
싸늘한 사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사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싸늘한 사과나무
교내에 있는 것 치고 싼편은 아니에요 ...
저도 싼편인줄알았는데 ㅠㅠ
친구들 학교는 조지아 큰게 (편의점 900원짜리인가?1000원짜리?) 450원 한다더라구요 ㅜㅜ
근데 저희는 작은거 500원 ...
저도 싼편인줄알았는데 ㅠㅠ
친구들 학교는 조지아 큰게 (편의점 900원짜리인가?1000원짜리?) 450원 한다더라구요 ㅜㅜ
근데 저희는 작은거 500원 ...
0
0
바쁜 붉은병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붉은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용하면서 한번도 자판기가 비싸다 못느꼈음ㅋ; 오죽하면 밖에서 안사먹고 안에와서 캔뽑아먹는데..
0
0
따듯한 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따듯한 별꽃
마이비가 안되면 그 회사 욕하지말고 전화나 왔을때 이거 안되니까 수리좀 해달라고 부탁하세요ㅋㅋ캔 채우러 오는 사람이 일일이 마이비 되나안되나 확인하지도 않는구먼..그리고 믹스커피는 올때마다 자판기 청소까지 하시던데 참 고생이 많다 싶더군요..를 떠나서 닉 이쁘당
0
0
따듯한 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따듯한 별꽃
닉 이쁘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쁘네요진짜
이쁘네요진짜
0
0
어설픈 피라칸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피라칸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따듯한 별꽃
ㅋ 자게 닉네임 해도 손색없을 정도네요
0
0
천재 해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해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끔 생협 자판기 보이던데 생협꺼는 싸던데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