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분들 키가 보통 어느정도죠?
글쓴이
- 2013.03.21. 14:52
- 1963
160이면 보통일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무례한 개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개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례한 개나리
음~ 그렇군요 ㅋㅋ 사실 여자들 키는 다 고만고만해 보여서... 댓글 감사합니다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58,9도 많아요
2
0
고고한 꽃치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꽃치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0대 평균이 여자 160..남자 174라고 알아요
0
0
세련된 돌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돌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가보니 60초반이 대다수임 남자들도 70초반대가 대부분 그러니 짝이맞음
0
0
느린 비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비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딱 60초반요
0
0
질긴 깽깽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깽깽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자 여자 키 환산하려면
남자키 -12~-13 정도 하시면 얼추 비슷합니다.
남자키 173(평균)을 여자키로 환산하면 대충 160~161이란거죠
0
0
다친 진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진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59.1.....ㅋㅋ..
보통보다좀작은편
보통보다좀작은편
0
0
유치한 금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금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은 162~163인 것 같구....
넓게 보면 거의 보통이에요~ 160-165 이내에 제일 분포가 많은듯해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