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전 북문 무슨 일 낫나요??
글쓴이
- 2013.03.21. 15:47
- 1698
며칠전에 모모까페 위에 원룸에 경찰이랑 소방관들이 오던데 그리고 요즘 경찰의 순찰이 잦네여 ?
권한이 없습니다.
헉... 일찍일찍 다녀야겠어요
0
0
의연한 겨우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겨우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그래도 경찰출동하고 무슨 방송촬영? 도 하는것 같던데 왜 그랬던거였는지 모름??
0
0
특별한 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별한 씀바귀
아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