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에 visual studio 6.0 깔린데 없나요?
글쓴이
- 2013.03.21. 15:47
- 778
공학관 컴터말고 일반 학생들 쓸수 있는곳이요. ㅠㅠ.
제1도서관, 정보전산원 가봤는데 안깔려 있어요...
상위버전 말구요. 6.0이어야되는데;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학관 컴터말고 일반 학생들 쓸수 있는곳이요. ㅠㅠ.
제1도서관, 정보전산원 가봤는데 안깔려 있어요...
상위버전 말구요. 6.0이어야되는데;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