햄님들
글쓴이
- 2013.03.21. 18:28
- 1387
제가1월군번인데
입대일이 1.29라서,,
그러면 일병 진급이 4.1 인가요 5.1인가요
아 2012년도인가 그때부터 3774로 바뀌신거 알고계실거라고
알고 있겠읍니다!
입대일이 1.29라서,,
그러면 일병 진급이 4.1 인가요 5.1인가요
아 2012년도인가 그때부터 3774로 바뀌신거 알고계실거라고
알고 있겠읍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4.1
0
0
애매한 털쥐손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털쥐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1
0
0
화려한 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다음 짬찌
0
0
진실한 호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호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니 일병도 안된 친구가 마이피누에 글도 적게 되있나아~??
0
0
잉여 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여 메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상병은 되야..? ㅋㅋㅋㅋ
0
0
무례한 메타세쿼이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메타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 선임한테 물어보니 안가르쳐주던가봐요. 아니면 차마 물어볼 수가 없었든지 ㅋㅋㅋ
0
0
교활한 봉의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봉의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활한 봉의꼬리
선임한테 털리느라 물어볼 시간이 없었네요.
물어봤으면 할거나 잘하라며 갈굼이 시작되겠죠
물어봤으면 할거나 잘하라며 갈굼이 시작되겠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렇게 사랑이 싹트는 겁니다
0
0
난쟁이 노랑코스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노랑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1
1월31일에 입대해도 4월 1일입니다.
어째됐건 1월에 입대한거라.
1월31일에 입대해도 4월 1일입니다.
어째됐건 1월에 입대한거라.
0
0
부자 머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읍니다?
아따 일병선생 어느 시대에서 온겨
아따 일병선생 어느 시대에서 온겨
0
0
못생긴 꽃댕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꽃댕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슬프다 일병(진) ㅠㅠ 흑흑흑;; 언제 나온단 말인가.
0
0
코피나는 꼬리조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꼬리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