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님한테 질문하고 싶은데 뭐라 그럴까봐 질문할까말까 고민이에요.
글쓴이
- 2013.03.21. 20:10
- 1291
제가 수업을 좀 못따라가서 요즘 수업 들어가면 멍때리고 있거든요.
아무튼 다시 맘 잡고 공부하려는데 모르는게 있는데
교수님한테 물어보고 싶은데
교수님이 수업시간에 설명한거일수도 있어서 물어볼까 말까 고민되요.
설명한거 물어보면 막 뭐라그러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그리고 수업한지 오래된거도 좀 물어보면 뭐라그럴까요?
이제와서 이걸 물어보냐고 뭐라 그럴꺼 같기도 하고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뭐라안하십니다.ㅎㅎ
0
0
근엄한 탱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탱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너무 어처구니없는or쉬운 내용 아니면 괜찮을껍니다.
아니면 질문올린다음 피누능력자 소환하셔도 괜찮을듯
아니면 질문올린다음 피누능력자 소환하셔도 괜찮을듯
0
0
유능한 쪽동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쪽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람들이 반응이 없어서 질문하시면 오히려 좋아하실거 같네요. 수업참여 의지를 보여주고 피드백을 할 수 있게 해줘서
0
0
날씬한 복숭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복숭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찾아가셔서 질문어때요?!?
저희과 교수님들은 공부의지보인다며 좋아하신대여
저희과 교수님들은 공부의지보인다며 좋아하신대여
0
0
훈훈한 땅빈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땅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