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님들 여자 구두!!..
- 2013.03.21. 20:59
- 1820
166/47인데여~
좋아하는 사람은 173이에여ㅋㅋ
둘이 만날 기회가 딱 생겼는데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작은키 아니고 날씬한거 알긴하는데 힐............이 너무 신고싶오요..
여성스럽고 조금이라도 더 날씬하고 예뻐보이고 싶은
여자의 마음!!!!이라고 해야되낰ㅋㅋㅋㅋ 힐의 불편함을 감수하고 신는 여자분들 심리는 다 똑같을듯^^
근데 힐신으면 딱 이 오빠랑 똑같을거 같아서 고민이에용..
저는 남자랑 비슷한거 아무렇지도 않거든요 ㅠ.. 근데 남자입장에서 혹시혹시 싫을까보ㅏㅠㅠ/...
ㅠㅠㅠㅠ난 그래도 진짜 쪼금이라도 더 예쁘게 보이고싶어서 그런건데ㅠㅠ
운동화를 신고 갈 수는 없잔아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플랫도 시러여^^......................
힐 신고 여성미 upup이고 싶은데
남자분들 의견 좀 공유해줘요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거제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졸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은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5cm신고가면 될텐데...?
고민할 문제가 아니지싶네요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노루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벋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