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쁘다는거
글쓴이
- 2013.03.21. 21:23
- 2023
여자가 이쁘다하는 기준이랑 남자들 기준이 많이 다른가봐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도도한 바위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자들의 드립이조 그런게 ㅋㅋ
0
0
청아한 매화말발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매화말발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자가 이쁘다고 말하는건 인삿말이죠.. 남자가 예쁘다고하는건 진짜 얼굴이 예뻐서 말하는거고
0
0
청결한 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결한 배나무
ㅋㅋㅋㅋㅋㅋㅋㅋ 공감해요
0
0
한가한 단풍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단풍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가한 단풍취
제가 아는여자애 카톡을 봤어요.
여자애가 점점 예뻐지고 있다고 카톡을 보냈던데 제가보기엔.. 여기까지만 할께요
여자애가 점점 예뻐지고 있다고 카톡을 보냈던데 제가보기엔.. 여기까지만 할께요
0
0
청결한 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자가 예쁘다고하는거 예의상으로 하진않나요?
0
0
초조한 모감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모감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오 진짜 여자애들 이쁘다고 하는거보면 어으가 엄슬 때가 많아요... 화날 때도 있슴
0
0
화사한 마디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마디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오히려 남자가 너 참 예쁘다 라고 하면 그 사람 좀 주의해야하는게 우리 사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