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는 코?
글쓴이
- 2013.03.21. 21:35
- 1891
코는 이쁜데 다른게 답이 없어서 고민입니다
결국 다른부위와의 조합을 통해서 훈남이 완성되는데
이건 뭐 코빼고는 정말 내세울게 없네요 ㅠㅠ
그나마 코라도 이쁘게 태어난것에 감사하고 살랍니다 ㅠ
눈매가 매서운 사람들은 어떤 표정을 지어야 좀 순해보일까요
결국 다른부위와의 조합을 통해서 훈남이 완성되는데
이건 뭐 코빼고는 정말 내세울게 없네요 ㅠㅠ
그나마 코라도 이쁘게 태어난것에 감사하고 살랍니다 ㅠ
눈매가 매서운 사람들은 어떤 표정을 지어야 좀 순해보일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전 코가 높은데 또 너무 커요 ㅋㅋㅋㅋ 부럽구만요 콧불축소를 해야하나
0
0
억울한 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저도 눈매가 날카로워서 차가워 보여요ㅡ
0
0
살벌한 칼란코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칼란코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콧대가 미간에 안닿아서 이미 멋있다는 것에서는 멀어져버렸네요
대신 동안으로 보이는게 장점 <
대신 동안으로 보이는게 장점 <
0
0
깜찍한 가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가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제훈..
0
0
깨끗한 억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자는 콧대가 진리임..by 콧대낮은남자ㅠ
0
0
황송한 이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이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자는 코 여자는 눈이라던데ㅋㅋ 힘내세요!
코만 예쁜 여자는 웁니다.... 흐잉ㅠㅠ
코만 예쁜 여자는 웁니다.... 흐잉ㅠㅠ
0
0
화려한 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싸리
뚱뚱하진 않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
0
0
화려한 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율이 중요한 것 같아요 전 하나하나 따져보면 못생겼는데 다 모아놓으니까 잘생긴요 ^^ 히이히히
0
0
깨끗한 굴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굴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