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버 새치기......
글쓴이
- 2013.03.21. 22:05
- 2347
예전엔 안그랬던거 같은데 올해 유독 심한거 같아요
지하철 앞에 줄 빙 둘러서 서있는데 문앞으로 바로 새치기하거나 순버 거의 다찼을 때 안타는 분들 있잖아요? 그럼 그 뒤에 사람 뒤에 사람 순으로 타는게 맞는거 같은데 훨씬 뒤에서 막 뛰어와서 끼어타거나..
특히 새내기인지 아닌지 모르겠으나 과잠입고 친구들끼리 낄낄 ㄱㅓ리면서 새치기 하는 개념없는 학생들.. 진짜 자기가 행동 그렇게하면 바로 가정교육 어떻게 받았냐 이생각부터 드는데 제발 좀 안그랬으면해요
한마디하고싶어도 아침부터 싸우것도 좀 그렇고 전 혼자고.. 아침에 피곤에 쩔어있고.. 다른분들도 ㅈㅓ랑 비슷한 심정이겠죠? 흑흑 개념 좀 챙기고 살았으면 좋겠어요 애블바디!!!!!!
지하철 앞에 줄 빙 둘러서 서있는데 문앞으로 바로 새치기하거나 순버 거의 다찼을 때 안타는 분들 있잖아요? 그럼 그 뒤에 사람 뒤에 사람 순으로 타는게 맞는거 같은데 훨씬 뒤에서 막 뛰어와서 끼어타거나..
특히 새내기인지 아닌지 모르겠으나 과잠입고 친구들끼리 낄낄 ㄱㅓ리면서 새치기 하는 개념없는 학생들.. 진짜 자기가 행동 그렇게하면 바로 가정교육 어떻게 받았냐 이생각부터 드는데 제발 좀 안그랬으면해요
한마디하고싶어도 아침부터 싸우것도 좀 그렇고 전 혼자고.. 아침에 피곤에 쩔어있고.. 다른분들도 ㅈㅓ랑 비슷한 심정이겠죠? 흑흑 개념 좀 챙기고 살았으면 좋겠어요 애블바디!!!!!!
권한이 없습니다.
어제 아침에 순버 타셨나요 ㅎㅎ 저도 그거보고 뭥미 했네요.
0
0
행복한 비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비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행복한 비파나무
네 월수마다 타는데 진짜 아침마다 화나는게 싫어요 상쾌한 아침에!!!! 흑흑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감입니다 ㅠㅠ 뒷사람들은 바보라서 안타고있나요?? 개념 좀 챙겼으면;;
0
0
창백한 도라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도라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창백한 도라지
그러게요 줄 제대로 지키는 사람들이 바보가 되는 이상한 현상입니당..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순버 반도 안찼는데 줄서서 기다리시는 분들은 앉아서 가려고 그러시는거 아니에요??
많이 안찼는데 줄서있는 사람 뒤에 안선것도 문제가 되는건가요.....ㅠㅠ
많이 안찼는데 줄서있는 사람 뒤에 안선것도 문제가 되는건가요.....ㅠㅠ
0
0
침착한 사철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사철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침착한 사철채송화
그럼 원래 줄서있던 사람들 중에 앞쪽에 있는 사람이 먼저 타야지요. 저 뒤에서 뛰어와서 모두를 제치고 끼어 타는 것이 문제고..
3
0
서운한 쑥갓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쑥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그자리에서 말하세요 여기에 글싸지른다고 달라질것 없어요
어린애도아니고 여기 글적는다고 사람들이 말을 듣나요 머리 컷다고 자기 주장이 옳다고 하는데요 뭘
어린애도아니고 여기 글적는다고 사람들이 말을 듣나요 머리 컷다고 자기 주장이 옳다고 하는데요 뭘
1
1
난감한 조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조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감한 조개나물
바로 말해도 말안들으면... 뺨때리세요 ㅇ_ㅇb
0
0
멋쟁이 강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강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감한 조개나물
글을 싸지른다니요 말 좀 가려서 하세요
그리고 이미 뛰어가서 버스 탄 사람한테 뭐라하려면 저도 버스 ㅌㅏ야되잖아요? 붙잡고 싸우면 버스 출발도 못하고 아침부터 그게 무슨 난립니까
그게 잘못된 줄 모르는 사람도 있는거 같아서 글 쓴겁니다
그리고 이미 뛰어가서 버스 탄 사람한테 뭐라하려면 저도 버스 ㅌㅏ야되잖아요? 붙잡고 싸우면 버스 출발도 못하고 아침부터 그게 무슨 난립니까
그게 잘못된 줄 모르는 사람도 있는거 같아서 글 쓴겁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감한 조개나물
윗분 말 조금 너무 ㅋㅋㅋ 심하게 하시는듯
그건 그렇죠 여기 적는다고 그분들이 이걸 볼 확률은 낮지만 답답한 마음을 적으신건데요 뭐~
그건 그렇죠 여기 적는다고 그분들이 이걸 볼 확률은 낮지만 답답한 마음을 적으신건데요 뭐~
0
0
다부진 며느리밑씻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며느리밑씻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사람 욜라많아요 ㅋㅋㅋ 어떤 여학우 막 뒤에서 소리지르면서 뛰어와서 뻔뻔하게 새치기하던대 ㅡㅡ
0
0
병걸린 개감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개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