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앞대기)일반선택 이번학기부터 전부 패스앤페일인가요??????
글쓴이
- 2013.03.21. 22:56
- 2061
제곧내입니다ㅠㅠ
일반선택요
종합인력개발원에서 하는 과목도 그렇고
다른 과 전선 수업 그냥 듣는거 다 포함
얼핏들었는데 패스앤패일로 바꼈나요???????
잘아시는분 답변좀 ㅜㅜㅜㅜㅜ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0
0
슬픈 벼룩이자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벼룩이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말첨듣는데요...
0
0
조용한 쥐오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쥐오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용한 쥐오줌풀
저도 깜놀했어요;;;;
밥먹고 있는데 누가 옆에서들 그런 소리를 하길래--;
밥먹고 있는데 누가 옆에서들 그런 소리를 하길래--;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종합인력 개발원에서 하는 과목3개 있는데 리더쉽~~ 랑 창의적~~ 랑 프리젠테이션과 ~~ 하는 과목 패스 페일로 바뀜
0
0
청결한 백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백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결한 백목련
딱 그 3개만 바뀐건가요??
기획력~이나 생애설계 등 다른과목도 마찬가지인가요??
기획력~이나 생애설계 등 다른과목도 마찬가지인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건 잘 모르겠어요... 그거 세개는 확실하게 바꼇어요 과사나 종합인력개발원에 문의 하심이 좋을것 같네요.
0
0
청결한 백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백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진로탐색과 생애설계도 패스페일로 바뀌었습니다
뭐 졸업하고 취직할때 직업영역? 성적으로 불리한 대우를 받을수있지않나..해서 바뀌었다고 얼핏 들은것 같네요
확실하지는 않습니다
뭐 졸업하고 취직할때 직업영역? 성적으로 불리한 대우를 받을수있지않나..해서 바뀌었다고 얼핏 들은것 같네요
확실하지는 않습니다
0
0
친근한 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p/f 에서 p면 평점에 포함되나요?
f면 그냥 f?
f면 그냥 f?
0
0
행복한 때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때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행복한 때죽나무
p라도 평점에 포함안되고 학점만 인정된다고 하시던데요.. f는 모르겠네용
0
0
친근한 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근한 느릅나무
아~ 그럼 3학점 이수했다고만 기록되고
평점은 나머지 과목들로만 내는거네요?
평점은 나머지 과목들로만 내는거네요?
0
0
행복한 때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때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형평성이 많이 안맞는듯해요
그럴리가 없어 보이네요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