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술먹을만한데..
- 2013.03.21. 23:59
- 2110
여잔데 혼자사는데 맨날 심심해서 돌거같고.. 금욜공강이라 불목보내고 싶은데
공대라 친구도 없고 몇안되는 애들은 다 두시간거리 통학하거나 통금이 10시 이러고 잇고..ㅠㅠ
부대주변에 눈치안보고 맘편히 술먹을데 없나..ㅠㅠ
막 직원이랑 얘기도 좀 할수있을만한데... 아 진짜 개외롭다..ㅠㅠ
네댓시에 학교마치면 일주일에 사오일은 잘때까지 컴터나 보고잇다..ㅠㅠ
진짜 혼자 놀거 뭐없나..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는 주로 남자가 가지않아요??
전에 아는언니랑 바에있는 룸에 가본적 있는데 그 바텐더? 무튼 그사람들있는쪽엔 남자아저씨들만 보이던데..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자만 가는 바가 있긴있다네요. 자세히는 모르겠지만 여자 선배한테 들은거니까 확실할거에요.
그리고 그냥 나랑 만나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부할게 넘 많아서 죽겠는데 부럽네요...ㅜ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봉의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하늘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가시오갈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딱 한번 본적있네요, 혼자 와서 비싼술 시켜서 먹던데 ㅎㅎ
마이파티에 불목 술모임개설하면 참가할게요 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삼지구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왕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잔해요 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구름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구름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구름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