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생에게 과제란?
- 2013.03.22. 02:46
- 2110
여친보다 함께하는 시간이 많다는 것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난 여자친구도 없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어엉ㅇㅇ어어유ㅠㅠㅠㅠ엉유ㅓ어ㅠ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제비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달뿌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업은 진짜 1+1=2 가르쳐주고 과제는 건물이라도 지어놔라라는 느낌이지만 과제하면서 수업시간에 안배운 내용을 많이 적용해야하니 무언가 공학도로서 능력이 커지는느낌??
근데.. 과제 하는방법은 좀 가르쳐줬으면ㅠㅠㅠ 과제는 진짜 상상초월하게 주니까 난감함;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제비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배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가는잎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갈까 말까 할때는 가라
살까말까 할때는 사지마라...
잘까말까 할때는 자라..
대신 아침에 못일어나도 책임은 못집니다..ㅋㅋㅋㅋㅋ 전 아홉시까지 학교를 가야하니 안자려구요ㅠㅠㅠㅠ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개구리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학년이 기대되는 그런 1학년 이시네요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눈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이딴말이나 배우면서 과제는왜케어려운걸까...,,.....;;;과제할생각하니 땀난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배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웃프지만 과제가 딱 삼일에 한번나와요.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메타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까마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딱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천남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애기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박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