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생에게 과제란?

글쓴이
  • 2013.03.22. 02:46
  • 2110

여친보다 함께하는 시간이 많다는 것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난 여자친구도 없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어엉ㅇㅇ어어유ㅠㅠㅠㅠ엉유ㅓ어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3
도도한 제비동자꽃 13.03.22. 02:47
과제는 인생이요 공기요 담배다 항상 주위에 있디
0 0
글쓴이 글쓴이 13.03.22. 02:50
도도한 제비동자꽃
교수님들이 과제와 우리사이를 필수불가결하게 만들어주시네요 허헣ㅎㅎㅎㅎㅎㅎㅎ
0 0
해박한 달뿌리풀 13.03.22. 02:49
하...항상신경쓰이는것..썸남보다 과제걱정이더많아지면우째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3.22. 02:51
해박한 달뿌리풀
썸남...ㅜㅜ 썸녀는 상상속의 동물인가요?ㅠㅠㅠ
0 0
도도한 제비동자꽃 13.03.22. 02:56
음 걍 요새 드는 생각이 1,2학년때는 기초역학 가르치고 3학년때는 자기전공에 대해 심도있게 파다가 4학년은 최종마무리 하는 것 같아요
수업은 진짜 1+1=2 가르쳐주고 과제는 건물이라도 지어놔라라는 느낌이지만 과제하면서 수업시간에 안배운 내용을 많이 적용해야하니 무언가 공학도로서 능력이 커지는느낌??

근데.. 과제 하는방법은 좀 가르쳐줬으면ㅠㅠㅠ 과제는 진짜 상상초월하게 주니까 난감함;
1 0
글쓴이 글쓴이 13.03.22. 03:04
도도한 제비동자꽃
저는 이제 2학년인데 1학년 공부하다가 2학년 되니까 수업따라 가기도 벅차네요ㅜㅜ
0 0
더러운 배롱나무 13.03.22. 07:42
도도한 제비동자꽃
ㅋㅋㅋㅋㅋ맞듬ㅋㅋㅋㅋ수업들을땐 알겠는뎈ㅋㅋㅋ과제는 금시초문.
1 0
기발한 가는잎엄나무 13.03.22. 03:59
하아.. 과제 ㅜ
0 0
글쓴이 글쓴이 13.03.22. 04:10
기발한 가는잎엄나무
오늘의 태양이 곧 뜨겠네요 하핳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0 0
흐뭇한 억새 13.03.22. 04:42
ㅎㅎㅎㅎㅎㅎㅎㅎ고체역학 신난당
0 0
글쓴이 글쓴이 13.03.22. 05:02
흐뭇한 억새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우왕 아침이 밝아오고있당 설렌당
0 0
흐뭇한 억새 13.03.22. 05:04
글쓴이
잘까말까 고민중인데 어떡할까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3.22. 05:30
흐뭇한 억새
최종훈 교수가 한 말이 생각나네요
갈까 말까 할때는 가라
살까말까 할때는 사지마라...

잘까말까 할때는 자라..
대신 아침에 못일어나도 책임은 못집니다..ㅋㅋㅋㅋㅋ 전 아홉시까지 학교를 가야하니 안자려구요ㅠㅠㅠㅠㅠㅠ
0 0
화난 개구리밥 13.03.22. 05:39
아직 1학년인데 아직도 잠못자게 하는것..........................
0 0
글쓴이 글쓴이 13.03.22. 05:48
화난 개구리밥
대다나다
2학년이 기대되는 그런 1학년 이시네요 ..
0 0
발냄새나는 눈괴불주머니 13.03.22. 06:29
엔트로피다 한도 끝도 없이 불어난다
0 0
더러운 배롱나무 13.03.22. 07:44
발냄새나는 눈괴불주머니
언젠간 엔탈피와의조화로 수렴하시길
ㅋㅋㅋㅋㅋㅋㅋ이딴말이나 배우면서 과제는왜케어려운걸까...,,.....;;;과제할생각하니 땀난다;;
0 0
침착한 메타세쿼이아 13.03.22. 07:51
과제는 중력이다. 탈출하기가 매우힘들죠....

웃프지만 과제가 딱 삼일에 한번나와요.ㅋ
0 0
괴로운 까마중 13.03.22. 08:02
과제가 많으면 텀이 작을거같죠? ㅎㅎㅎㅎ 텀은 별개입니다ㅎㅎㅅㅎ
0 0
부자 딱총나무 13.03.22. 08:47
텀은 인간이길 포기해야 잘 할 슈 있을 듯ㅠㅠ
0 0
다친 천남성 13.03.22. 08:52
모지 공대생이라는데 전부 기계과인듯한 느낌 ...
0 0
행복한 애기부들 13.03.22. 10:15
또 기계부심발동ㅋㅋ
0 0
특이한 박새 13.03.22. 11:28
단톡방 알림음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