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지방과 남자 몸

글쓴이
  • 2013.03.22. 06:38
  • 8171
ScreenShot[1363901798][207253].png : 체지방과 남자 몸학우님들은 몇 %에 해당하나요? 곧 여름 오는데 미리미리 준비합시다
난 더도 말고 덜도 말고 10%만 됐음 좋겄다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7
천재 철쭉 13.03.22. 08:02
사진으로는 15%가 젤 좋아보이는데 ㅋㅋ 자연스러운 외국배우몸 ㅎㅎ
0 0
글쓴이 글쓴이 13.03.22. 09:31
천재 철쭉
난 10프로가 멋져보이네요 ㅋㅋ
0 0
겸연쩍은 진달래 13.03.22. 08:08
멸치보단근돼
0 0
글쓴이 글쓴이 13.03.22. 09:32
겸연쩍은 진달래
멸치보단 근돼보단 hunk
0 0
끌려다니는 은분취 13.03.22. 09:02
10프로면 이상적이네요 ㅎ
0 0
글쓴이 글쓴이 13.03.22. 09:32
끌려다니는 은분취
10프로를 형해 달려갑시다
0 0
재수없는 털진달래 13.03.22. 09:11
같은 15프로인데 사진과 저는 다르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3.22. 09:33
재수없는 털진달래
그래도 15가 어딥니까 ㅜ
0 0
겸손한 유자나무 13.03.22. 09:15
9프로에여
0 0
글쓴이 글쓴이 13.03.22. 09:34
겸손한 유자나무
성님좀 쩌시는 듯
0 0
겸손한 유자나무 13.03.22. 11:02
글쓴이
멸치에여
0 0
글쓴이 글쓴이 13.03.22. 11:21
겸손한 유자나무
마른 사람은 역시 체지방율이 낮군요 ㅜㅜ
0 0
배고픈 노랑어리연꽃 13.03.22. 09:32
대부분 15~20좋아할듯 여자에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3.22. 09:34
배고픈 노랑어리연꽃
여자는 10푸로가 부담스럽나요?
0 0
배고픈 노랑어리연꽃 13.03.22. 11:07
글쓴이
물론 개취겠지만 개인적으론 좀 그래요ㅎㅎㅎㅎ
제가 모든 여자분들을 대표할 수는 없어서 확실히는 말 못 드리겠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3.22. 11:21
배고픈 노랑어리연꽃
그래요? 난 10프로가 제일 적당한 것 같은데 ㅎㅎ
0 0
착실한 해바라기 13.03.22. 09:36
19프론데 딱 저몸이에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3.22. 11:22
착실한 해바라기
멋지네요 같이 체지방율 한 자리 찍으러 갑시다 ㄱㄱ
0 0
가벼운 오리나무 13.03.22. 10:00
10~15 였던거 같은데...

그러다보니 추위를 좀 타는게 문제 ㅠㅠ
0 0
글쓴이 글쓴이 13.03.22. 11:23
가벼운 오리나무
여름엔 벗을 수 있다는 게 장점 ㅎㅎ
0 0
가벼운 오리나무 13.03.22. 11:39
글쓴이
어깨 팔은 좀 빈약한 편이라
웃통을 다 까는데 아니라면 구닥 메리트 음슴 ㅌㅋ
0 0
글쓴이 글쓴이 13.03.22. 12:55
가벼운 오리나무
오 ㅋㅋ 흉부랑 복부는 괜찮으신가 보네요 ㅋㅋ
0 0
가벼운 오리나무 13.03.22. 14:06
글쓴이
그까이꺼 때에~~충
풋샵하규 윗몸일으키기 해주면 생기죠 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3.03.22. 14:34
가벼운 오리나무
어깨는 정녕 탁ㅎ나야 하나요 ㅋㅋㅋㅋㅋㅋ
0 0
가벼운 오리나무 13.03.22. 14:42
글쓴이
체질이 확실히 있는듯 해요
저는 어깨 이두 부위에는 진짜 근육이 잘 안붙고
살 자체가 별로 없어요 ㅋㅋ
타고난 애들이 갑이죠 뭐 ㅋㅋㅋㅋ
골격은 타고나야함 ㅋㅋ
0 0
과감한 쇠무릎 13.03.22. 10:34
뭐지 ㅋㅋㅋ 전 작년에 11이고 지금 15인데 ㅋㅋ 몸매는 20~25정도네요 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3.03.22. 11:24
과감한 쇠무릎
ㅋㅋㅋㅋ 뭐지? ㅋㅋㅋㅋ
0 0
싸늘한 고들빼기 13.03.22. 11:10
여잔데 15%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좋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3.22. 11:24
싸늘한 고들빼기
10프로는 부담스러워요? 여자분들은 15프로르 정말 좋아하시네요
0 0
한심한 석곡 13.03.22. 12:12
ㅋㅋㅋ 진짜 여자가 보는 눈은 비슷하네요
저도 여잔데 10 보단 15가 좋네요 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3.03.22. 12:57
한심한 석곡
10은 진짜 부담되나보네요 여자분들은 내가 굳이 체지방 한 자리 찍으려고 노력할 필요가 없는건가 ㅋㅋㅋㅋㅋ
0 0
더러운 이팝나무 13.03.22. 12:49
여자는 없나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3.22. 12:57
더러운 이팝나무
님은 댓글이 왜 그래요 ㅜㅜ
0 0
참혹한 조 13.03.22. 14:30
10프로 하트
0 0
글쓴이 글쓴이 13.03.22. 14:33
참혹한 조
여자인척 하지 마요
0 0
참혹한 조 13.03.22. 14:46
글쓴이
여잔데요 ㅠㅠ 힝 ㅠㅠㅠ
0 0
냉정한 머위 13.03.22. 22:58
딱 15정도..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